진리란 사실들의 실체다.진리는 절대 개개인에게 맞추기위해 바뀌지 않는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리란 사실들의 실체다.진리는 절대 개개인에게 맞추기위해 바뀌지 않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우 댓글 0건 조회 952회 작성일 2019-12-03 11:56

본문

2019년 8월 31일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반드시 진리가 너희 마음을 다스리도록 해야 한다. 천국은 오로지 진리로 가득 차 있다. 너희가 이 지상 삶에서 진리를 더 많이 닮을수록 천국에서의 너희의 위치도 더 높아진다. 너희 영혼의 원수는 거짓말의 왕자다. 그자의 영들이 정치와 대중 매체, 그리고 모든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장악하고 있다. 오늘날 세상 사람들은 그자에게 속고 있는데, 그것은 온 주변에 산재하는 그자의 영향력을 찾아보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이 오늘날 가장 큰 과제는 선과 악 즉, 진리와 거짓을 분별하는 것이라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이유다. 진리란 사실들의 실체다. 진리는 절대 개개인에게 맞추기 위해 바뀌지 않는다. 천국과 지옥과 연옥을 믿지 않는다고 해서 그것들이 존재한다는 진리가 바뀌는 것이 아니다. 수많은 영혼들이 이 사실을 너무 늦게 깨닫는다. 나는 천국과 연옥에 있는 영혼들로 하여금 지상으로 돌아가 이 진리에 대해 증언하게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영혼들이 완고하게 이 진리를 거부한다.”


“현세에서 진리를 옹호하여라. 내가 진리의 용사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천국에 마련해 놓았기 때문이다. 내 축복이 그들 위에 머무른다.”


+ 성경 구절 독서 (2테살 2:13-15):


주님께 사랑받는 형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 때문에 늘 하느님께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성령으로 거룩하게 하시고 진리를 믿게 하여 구원하시려고, 여러분을 첫 열매로 선택하여 주셨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되라고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복음을 통하여 여러분을 부르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차지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형제 여러분, 굳건히 서서 우리의 말이나 편지로 배운 전통을 굳게 지키십시오.

http://holylovekorean.com/xe/index.php?_filter=search&mid=messages&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A7%84%EB%A6%AC&page=2&division=-76909&document_srl=765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천주교 마산교구 월영성당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 28 (해운동)
  • 사무실 : 055-222-7140   주임신부 : 055-222-7141   보좌신부 : 055-222-7149   수녀원 : 055-221-7139
  • Copyright ⓒ Wolyoung Catholic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