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세에서의 선택의 중요성에 관하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현세에서의 선택의 중요성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우 댓글 0건 조회 834회 작성일 2019-10-14 17:10

본문

2019년 10월 11일 - 너희가 어떤 후보를 지지할 때 그가 진실을 말하는지를 확실히 살펴보아라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자녀들아, 너희가 어떤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이 진실에 근거하는지를 확실히 확인하여라. 정치인들의 거짓 발언에 근거해 결정을 내리지 마라. 정치는 대개 사탄의 도구이기 때문이다. 사탄은 권력을 위해서 진리를 타협하도록 만들기 위해 야심을 부추긴다. 그러므로, 너희가 어떤 후보를 지지할 때 그가 진실을 말하는지를 확실히 살펴보아라.”

“사람이나 제도나 단체는 오직 그것이 진실한 정도만큼만 강할 뿐이다. 만약 배후에서 사악한 담합을 지지한다면 나의 지지와 은총은 거둬질 것이다. 결국에는 이 음모자들이 백일하에 드러나 몰락하고 진리가 승리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가 어떤 사람이나 어떤 것을 지지할 때 모든 활동이 투명하게 드러나게 하여라.”

“오늘날, 정부와 경제와 안전한 미래를 파괴하기 위한 수많은 음모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숨어 있다. 세계 인구를 약화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새로운 질병들이 배양되고 등장할 것이다. 나는 나의 남은 신자들이 어떤 사건에서든 서로 일치하고 기도를 통해 모든 전통을 지지할 것을 장려한다. 안전한 미래를 바라거라.”


+ 성경 구절 독서 (2테살 2:13-15):

주님께 사랑받는 형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 때문에 늘 하느님께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성령으로 거룩하게 하시고 진리를 믿게 하여 구원하시려고, 여러분을 첫 열매로 선택하여 주셨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되라고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복음을 통하여 여러분을 부르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차지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형제 여러분, 굳건히 서서 우리의 말이나 편지로 배운 전통을 굳게 지키십시오.

http://holylovekorean.com/xe/index.php?mid=messages&document_srl=76848

2019년 10월 2일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한때 거룩하다고 여겨졌던 사람과 장소, 물건 들이 진보주의에 의해 더렵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예전처럼 지금도 여전히 존경을 받고 있다. 바로 여기서 진리가 타협되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초래하는 나쁜 열매는 바로 혼란이다.”


“존경받는 공직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영향력을 행사하는 이들로부터 존경을 얻어야 한다. 그러므로, 너희가 누구를 높이 평가할 것인지에 주의를 해야 한다. 일부는 내가 직접 자리에 앉힌 이들이다. 다른 자들은 인간의 노력으로 선택된, 너희의 충성을 받을 자격이 없는 자들이다. 직함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사람의 선한 노력 또는 사악한 노력이 그 사람을 특징 짓는 것이다. 직함만으로 너희의 충성을 받을 자격이 갖춰지는 것은 아니다. 인간의 눈에 중요하게 보이고자 아우성치지 마라. 나를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여라. 어떤 권한 남용도 신뢰하지 마라. 이것은 악에게 힘과 권세를 실어준다.”


“현세에서 너희가 누구를 지지하고 무엇을 지지하는지가 너희를 따라 영원에까지 이른다. 지혜롭게 선택하여라.”


+ 성경 구절 독서 (에페 5:6-10):

여러분은 어느 누구의 허황한 말에도 속아 넘어가지 마십시오. 그러한 것 때문에 하느님의 진노가 순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내립니다. 그러므로 그런 자들과 상종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한때 어둠이었지만 지금은 주님 안에 있는 빛입니다. 빛의 자녀답게 살아가십시오. 빛의 열매는 모든 선과 의로움과 진실입니다. 무엇이 주님 마음에 드는 것인지 가려내십시오.

http://holylovekorean.com/xe/index.php?mid=messages&document_srl=767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천주교 마산교구 월영성당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 28 (해운동)
  • 사무실 : 055-222-7140   주임신부 : 055-222-7141   보좌신부 : 055-222-7149   수녀원 : 055-221-7139
  • Copyright ⓒ Wolyoung Catholic Church All right reserved.